ETC/여행 / / 2016. 7. 1. 15:00

싱가폴 여행 7박8일 일정!(3일차)

반응형

싱가폴 여행 7박8일 일정!


(3일차)




어제보다 실력이 발전한 조식이 였습니다. 어제 아침처럼 조식을 먹고 유니버셜이 센토사섬에 있는데 

센토사섬으로 mrt타고 출발했습니다.



비보시티 로가서 mrt타는 교통가드로 센토사섬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모노레일 같은거 타고 가면

모노레일이 4가지 정류장이 있는데 유니버셜 가는곳이랑 비치 가는 곳이랑 아쿠아리움가는곳 루찌타는곳

이렇게 있습니다.



그 유명한 유니버셜 지구 모양 입니다!!



사람 진짜 많아서 사진 찍기 힘들어요.. 유니버셜 들어가진 않았고 그냥 이뻐서 사진만 찍었어요

놀이기고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그냥 지구앞에서 사진만 찍었어요



제일 이쁘게 잘 찍은 사진이예요!!.




어제 차이나 차운에서 산 트릭아트 표예요 홍대에 비슷한거 있는데 재미있을거 같아서 표사고 들어갔어요

한번들어가면 다시 못나와요 이곳은 유니버셜 들어가기전에 옆에 있어요! 나름 재미있었어요



트릭아트 구경하고나서 옆에 한인식당이 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돌솥비빔밥과 김치찌개 먹었어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그냥 호기심에 먹은건데 진짜 맛있어요!

이거 말고도 떡볶이랑 짜장면 이것저것 많아요!!근데 역시나 물이 없어서 물 사서 원샷하고

그래도 갈증이 안나서 환타 사마셨어요



모노레일 타고 루찌타는곳으로 갔어요 처음에 루찌타는곳 헤매고있었는데 어렵게 물어물어 갔어요...

루찌 이용권이 리프트이용권이랑 같이있어요 루찌 진짜 재미있어요 실사판 카트라이더라고도 하는데

5회 이용권이나 3회이용권 끊어야해요 1회이용권 사면 진짜 또타게되요!



이거타고 루찌타는곳으로 이동하는거예요! 저희는 밤에 다른계획이 있어서 못했지만 밤에타면 야경도 좋고

루찌 타는곳도 반짝반짝거리고 좋다고 하네요 밤에 못탄게 진짜 아쉬웠어요 낮에1번 밤에2번 타는걸 추천해드려요





루찌탄후에 실로비치가서 걸으면서 사진 진짜많이 찍었어요. 여기가 진짜 사진찍을곳도 많고 이쁜 배경이

진짜 많고 구경할것도 많아요!! 다들 여기서 사진찍더라고요.




이사진은 아마 루찌타기 전에 찍은 사진이예요.








진짜 센토사 섬에서 사진찍고 너무 재미있게 놀아서 저녁엔 너무 지쳤어요..

저녁이 되니깐 벌레가 갑자기 많아져서.. 힘들고 벌레도 많이 물리고 그래서 언능 집에왔어요.




레드닷 게스트하우스 오는길에 마트가서 초밥이랑 신라면 사서 먹었습니다.

진짜 싱가폴 음식은 향신료 들어간게 많아서 잘보거나 물어보고 먹어야해요.

신라면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게스트하우스에 먹을곳이 있어서 이렇게 먹는사람도 은근 많아요!

초밥 하고 라면 진짜 맛있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