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여행 / / 2016. 6. 26. 22:32

싱가폴 여행 7박8일 일정!(2일차)

반응형

싱가폴 여행 7박8일 일정!


(2일차)



싱가폴 2일차 밤에 도착해서 사실상 1일차라고 해도 맞겠지만 그래도 하루 지났으니깐 2일차죠!



7박 8일중에서 리틀 레드닷 이라는 캡슐호텔 에서 2박3일 있었습니다. 조식은 10시까지 제공하고 위에 사진은 제가 힘들게 만든 계란후라이랑 토스트입니다. 먹고나서 설거지는 해야합니다.(뭐 그냥 냅두고 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했습니다.) 9시쯤 일이어나서 조식을 먹고 처음 계획했던거처럼 mrt를 타고 차이나 타운에 갔습니다


이렇게 쭉 이런거리가 한20분??정도 있어요! 골목골목마다 있고 진짜 선물살것도 많고(간단한) 구경할것도 많아요 똑같은 물건도 다른데보다 싸요!차이나타운 나오자마자 있는 곳이예요



차이나 타운은 볼거리가 많지않은거 같아요... 근데 선물 살곳은 많아요!! 사원 그런데 좋아하시면 가는데

전 너무 힘들었어요 차이나 타운 나오자마자 그 거리에 약간 시장같이 선물 살수있는 곳이 있는데

진짜 넓고 복잡해요 거기 구경하고 선물 사다가 야쿤 카야토스트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본점 갔더니

닫혀있었어요 거기서 부터 길을 헤매서 다리도 아프고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구글지도 보면 다 나오는데

힘들게 지도보고 찾고했어요



이건 야쿤토스트 가기전에 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맛있었어요! 여기가 낮에는 이런거 팔고 식사도 할수 있는데 밤이면 펍같이 바끼고 그런곳이예요!

길 헤매다가 3시쯤인가 너무배고파서 그냥 여기 다시 와서 밥을 먹었어요



아쉽게도 야쿤 토스트가 닫혀있어서 다음에 오기로하고 다른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야쿤 토스트가 차이나타운 역에서 더멀어요 다른가까운 역도 있는데 기억이안나요

온김에 기념으로 사진찍고 너무배고프고 힘들어서 빨리 점심먹고싶었어요



아까 아이스크림 먹은데로 다시가서 먹으러 왔어요! 가격은 26싱인가 피쉬앤칩스 랑 스테이크인데 스테이크는 약간 향신료 들어간거 같아서 음... 여기음식은 거의다 향신료 들어간거 같아요 싫어하는분들은 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어요.. 잘보고 드셔야 할거같아요 여튼 처음으로 제대로 된 음식을 먹었어요!

저거 피쉬앤칩스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여기 싱가폴 음식점들다 물을안줘요... 여긴 물을 다사먹어야 하는데

마트가서 사서 가지고 다니고 물 큰거사서 숙소에 가지고 있으면서 마시고 작은물병에 물 담가서 다녀야해요... 음식점에서 물을 안주다니... 그래서 콜라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차이나타운에서 씨휠이라고 입장권을 싸게사는곳이 있어요! 루찌랑 유니버셜이랑 트릭아트 이것 저것 다팔아요! 한국에서 사지말고 차이나 타운 가서 사면 좋아요 그 시즌에 하는 입장권도 팔고 저희는 트릭아트 입장권사서 그거갔어요!


입장권을 사고나서 비가왔어요.... 싱가폴은 한국처럼비가 계속오는 곳이 아니예요 잠깐 내렸다가 그치고 

그래서 괜찮아요! 

차이나 타운에 맥스웰 푸드센터에 치킨 라이스가 진짜 맛있따고 해서 찾았는데 지도보니간 너무멀고 가다가 너무덥고 길도 헤매서 다음을 기약하고 미향원에서 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백화점 처럼 건물 안에 있는 미향원을 찾아서 갔어요.


미향원에서 먹은 파인애플 빙수예요 가격은 저렴했던거 같아요 이게 진짜 사르르 녹아요 커보이지만

비어있다고 해야하나? 계산먼저 하고 주문하고 기다리는거예요 여기 가니깐 사람들이 죽?같은거 많이 먹던데 저희는 빙수먹었어요 가격은 별로 4~6싱?정도 했던거 같아요! 차이나타운 가면 꼭 먹어봐요

근데 빙수먹고 목이 너무 말랐는데 물이 없어요..사야해요



빙수 먹고나서 그 건물안에서 피자랑 오렌지 주스 사서 다시 게스트 하우스 와서 피자랑 오렌지주스 저녁으로 먹었어요 게스트하우스가 사와서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요!피자는 음... 그냥 그랬어요


이건 집가다가 이뻐서 사진한번 직고 집왓어요!

차이나차운 너무 넓고 볼거리가 다 밖에있고그래서 너무 덥고 힘들었어요  

생각보단 재미있지 않았어요...다음날은 유니버셜 가는 날이라서 진짜 설레고 기대 많이하고 핸드폰으로 가는길이나 그런거 좀 찾아보다가 잤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